소중한 날의 꿈 - 박신혜, 송창의 목소리 출연!! 



2010.10.11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수욕장 피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소중한 날의 꿈' 무대인사 및 팬사인회가 있었습니다.

 

참석자 : 안재훈 감독, 박신혜, 송창의
 

 

애니메이션 '소중한 날의 꿈'은 육상부 소녀 이랑이 유일한 장기인 달리기에서 지고 좌절하던 중

 다가온 특별한 친구와 가슴 설레는 첫사랑을 통해 다시 꿈을 꾸게 된다는 성장담을 그리고 있는데요.

 

 

감성적인 색채와 배경으로 전세대를 아우르는 판타지를 선사할 안재훈 감독은

"각각의 사연과 이유를 가지고 작품을 만드는데 영화를 관람할 때보다 보고 난 후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만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화를 잠시나마 볼 수 는 시간들..

 

하지만, 더빙 목소리는 나오지 않군요!

 

사회자 분께서 이는 직접가서 한번 보라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신것 같네요^^ 





이제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을 2틀정도 남겨두고 있네요 ^^*

아쉽지만 그 마음은 잠시 접어두고 남은 기간까지 기록사진 및 취재는 계속 됩니다!!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주세요 ^^!

부산국제영화제 끝나면 바로 부산불꽃축제가 또 다가오네요~!ㅎ
농협,롯데,한화,흥국 4개보험사의 질병후유장해
보험료가 궁금하시면 아래 계산기를 이용하세요.!

▶ 질병후유장해보험료 셀프계산기(클릭)


농협 다솜플러스의 종합실비,암보험,
뇌혈관질환보험,질병후유장해플랜이
궁금하시면 아래 계산기를 이용하세요.!

▶ 농협 다솜플러스 보험료계산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