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굿앤굿 태아보험 사은품 아기띠 소개 시간이에요!


10명중 8명이상은 가입한다는 현대해상 굿앤굿 태아보험  정말 10년의 역사를


말해주듯이 베스트 태아보험 상품인것 같아요



오늘은 현대해상 사은품으로 아주 이쁜 아이 하나소개할려구요 ㅎㅎ


바로 에르고 아기띠 포르토피노인데요!!



너무나 패션어블~ ㅋㅋ 무늬가 참 편안해요~ 


시각적으로도 우리 아기들에데 좋은것 같고 +_+)b 완츄





포르포 피노는 에르고중에서도 가장 고가제품이기 때문에


정품 a/s가능한 제품으로 약간의 부담금 내고 받았네요~


현대해상굿앤굿태아보험 가입완료하고 약 한달 좀 넘어서 받은것 같네요~~!!!





음 영문이라서 잘 모르겠지만 ㅠㅠ




그래도 안에 박스 열어보니 품질보증서와 한글메뉴얼이 있더라구요 ㅋㅋ





엄마에게도 편리하고 아가들도 편안함을 느끼는 에르고 아기띠~~



꼭 현대해상 태아보험 상담받아보시고 아래주소에서 아기띠도 챙겨가보세요 ^^


현대해상 태아보험 상담받는곳 (클릭하세요)



농협,롯데,한화,흥국 4개보험사의 질병후유장해
보험료가 궁금하시면 아래 계산기를 이용하세요.!

▶ 질병후유장해보험료 셀프계산기(클릭)


농협 다솜플러스의 종합실비,암보험,
뇌혈관질환보험,질병후유장해플랜이
궁금하시면 아래 계산기를 이용하세요.!

▶ 농협 다솜플러스 보험료계산기(클릭)